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담당하는 다누리콜센터(1577-1366)입니다.
회원님은 물론 회원님의 아내분께서 보건소에서 겪으신 일로 마음을 다치신 점 대신 사과드립니다.
이미 회원님께서 고양시청에 민원 제기를 하신 상태라고 하시니 아마도 해당 보건소에도 전달이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회원님께서 언급하신 기관 대 기관으로서 정식 민원 제기 절차가 있는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만
간담회, 회의 등 기회가 있을 경우 의견 제시 등은 가능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회원님의 경험을 고양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보건소 등을 이용하실 경우 회원님의 아내분께서 한국어가 어려우시다면 다누리콜센터(1577-1366)으로 전화하셔서 중국어 상담원을 요청하시면 통역지원이 가능하오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주여성 · 다문화가족을 위한 긴급지원 · 상담 및 정보제공 다누리콜센터1577-1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