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경우, Ctrl + Shift + R(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으로 캐시를 새로고침해 주세요.

전체메뉴

구글번역
구글번역 닫기

서브 콘텐츠 시작

현재 페이지 위치

  • 상담안내
  •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 게시판에 자료게재 및 내용 입력 시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사오니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개인정보보호법 제71조에 의해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위조 또는 유출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은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비방·욕설, 개인정보 등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게시하는 모든 정보에 대하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킬 수 있거나, 사생활 침해 등 불법정보가 포함된 게시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즉시 삭제될 수 있음

국민의견함 상세보기

방문교육서비스(자녀생활서비스) 지도사 변경요청
작성자
사**
공개여부
공개
등록일
2019-03-28
상태
답변완료
지역
내용
안녕하세요 방문교육서비스 중 자녀생활서비스 이용자 입니다. 현재 배정받은 지도사님에서 다른 다른지도사님으로 변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4주 단위로 서비스 신청 및 이용하는 사업으로 - 기존 다문화센터 담당자분의 안내에 따라 그동안 자동이체에 의한 결재가 아닌, 입금요청 안내문자 수신 후 본인분담금(서비스 이용전 선입금)을 입금하였습니다. * 변경요청 사유 - 금회는 담당자 문자를 받지 못한상태라 입금을 안한상태였고 - 금일 방문지도사님 께서 본임분담금 입금에 대해 말씀하시면서 다소 격양된 목소리로 말씀하셔서 와이프(서비스 신청자)가 많이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 지도사님 말씀의 요는 미리 고지를 했는데 왜 입금을 안하느냐는것인데 - 이에 저희 와이프는 다문화센터에서 안내받은사항이 있어서(안내문자 받은이후 입금해달라는 요청) 입금요청 문자가 없어서. 입금을 못하였다고 수차례 말씀드렸다고 합니다. - 서비스를 4주마다 신청하는 사항에 지도사님이 번거롭고 힘든점은 저도 십분이해가 되나.. - 신청자가 같은 사항을 여러차례 말씀드렸으면.. 본인이 소속된 센터에 확인하시는게 맞는상황이고 확인하겠다 하고 전화를 끊는게.. 맞는상황인거 같습니다. - 지도사님 태도에 아내는 속상해 하지만 매주 4시간 저희 아이를 돌보아 주시는 분이라 저희 입장에서는 함부러 화낼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하여 아내가 곤란하지 않도록 지도사님 변경을 요청 드립니다. 가능한지 유무를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상담실 답변을 담당하는 다누리콜센터(1577-1366)입니다.


방문자녀생활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으셔서 상담실을 찾아주셨네요.


다누리콜센터(1577-1366)는 별도로 운영되는 기관으로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교육 신청기관인 해당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방문교육담당자에게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지역센터 연락처는 아래 지역센터바로가기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지역센터 현황바로가기   www.liveinkorea.kr/portal/KOR/centerIntro/centerList.do


감사합니다.


-이주여성 · 다문화가족을 위한 긴급지원 · 상담 및 정보제공 다누리콜센터1577-1366-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