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Language
구글번역
구글번역 닫기

좌측메뉴

Job Information

서브 콘텐츠 시작

현재 페이지 위치

  • Multicultural Family Support Center
  • Job Information

Job Information

Gyeonggi Siheung-si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직원 채용공고
문의처 031-319-7997 576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9-010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직원 채용공고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다양한 가족에 대한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로서, 건강하고 행복한 시흥 가족을 위해 함께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ol> <li style="text-align: left; margin-left: 300px;">- 다 음 -</li>

 

채용부문 및 업무내용

채용

분야

자격요건

인원

담당업무

응시

코드

비고

팀원

·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

-관련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졸업예정자 포함)

-건강가정사 또는 사회복지사 자격 요건을 갖춘 자

-관련사업 2년 이상 실무경력자

1

공동육아지원사업

01

-

팀원

· 언어치료학과, 언어병리학과 등 언어발달·촉진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위 자격기준을 명시하여 채용공고한 후 응시자가 없거나 자격기준 미달로 최종합격자가 없는 경우, 위와 동일한 학과의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언어재활사 자격증 취득 후 언어치료 경력 1년 이상인 자도 채용 가능

-경력자 우대

1

다문화가족자녀 언어발달지원사업  (분관)

02

-

관련학과

-사회복지학, 아동학, 청소년학, 가정학, 교육학, 상담학, 보육학, 노년학, 여성학, 다문화학 등

관련사업 : 가족관련 업무 종사 경력

-가족상담, 가족교육, 가족문화, 다문화가족지원, 가족역량강화, 사회복지, 여성가족부 관련기관 근무 등

※ 우대조건: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실제 운전 가능자)

 

근무지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시흥시 정왕천로 449번길 51)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분관 (시흥시 승지로 59번길 1)

 

근무조건

근무기간 : 2019. 10. 1.() ~

근무시간 : 40시간 (~, 09:00~18:00)

업무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급여수준 : 센터 내부 규정에 의함

4대 사회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

 

제출서류

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소정양식)

2) 개인정보제공동의서(소정양식)

3) 졸업증명서 1(대학원 졸업인 경우에는 학부 졸업증명서도 첨부)

4) 관련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5)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서식은 홈페이지(http://siheungsi.liveinkorea.kr)알림마당자료실직원채용 응시서류참조

 

전형일정

1) 1차 전형 : 서류심사 및 합격자 발표(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2) 2차 전형 : 면접심사 및 최종합격자 발표(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면접일정 : 2019. 9. 23.(월)

 

지원방법

1) 접수기간 : 201994() ~ 917() 14일간

2)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shmfsc@hanmail.net)

 

기타사항

1) 첨부한 센터 응시원서 양식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한 이력사항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입사가 취소됩니다.

3) 응시원서 상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문 의

연 락 처 : TEL) 031-319-7997 / FAX) 031-432-7997

홈페이지 : http://siheungsi.liveinkorea.kr

E-mail : shmfsc@hanmail.net

주 소 : 경기도 시흥시 정왕천로 449번길 51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9 9 4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시흥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사회복지법인 복음자리에서 시흥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