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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다문화가족 사례관리사업 안내 
접수기간 2019-01-01 ~ 2019-12-31
대상 나주시 가족센터 회원의 가족 (다문화가족, 외국인가족, 북한이탈주민가족)
문의처 061)331-0709 / 010-4331-1709



<다문화가족 사례관리사업> 안내



 

장미 다문화가족 사례관리사업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 어려운 개인 및 가족을 대상으로 사례관리사가 프로그램 및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연계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업입니다.



나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나주시 가족센터)에서 


다문화 가족의 심리, 정서적 안정 및 자립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장미 사례관리 대상


나주시 가족센터 회원의 가족 (다문화가족, 외국인가족, 북한이탈주민가족)

 



장미 지원서비스 내용


- 다양한 사례에 맞춰 사회복지 서비스 및 지역사회 자원 연계


- 프로그램 연계 (개인 및 가족상담, 한국어교육, 부모교육, 방문교육, 언어발달교육, 통번역서비스 등)



장미 사례관리 절차


초기상담 대상자 선정 후 사례관리 동의서작성 면담(조사) 및 실행계획 수립 


사례관리 서비스 지원 평가 및 종결(사후관리)

   


장미 이용방법


센터 내방, 가정방문, 전화

 



장미 문의


휴대전화 061)331-0709 담당 부옥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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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어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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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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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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